미래통합당 서울 송파갑 김웅 후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 성료

박상원 대기자 | 기사입력 2020/04/05 [12:35]

미래통합당 서울 송파갑 김웅 후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 성료

박상원 대기자 | 입력 : 2020/04/05 [12:35]

▲ 미래토합당 송파갑 예비후보 김웅 사진(사단법인 한아세안포럼 제공)     ©박상원

 

 

 

미래통합당 서울 송파구 갑 김웅 후보, 21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 성료

- 전문성과 소신을 바탕으로 서울 송파갑에서 필승 각오 다져

 

 

미래통합당 송파구 갑 김웅 후보가 송파구에 위치한 선거대책위원회 사무실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출정식을 성공리에 개최했다.

 

이번 출정식에는 남창진 선거대책위원장, 이배철·박경래·한상욱·유영수·김중광 공동 선거대책위원회 본부장, 현경주 사무국장을 비롯해 송파구 시·구의원, 부위원장단, 등록을 마친 선거사무원들이 참석하여 김웅 후보자의 선거 승리를 위한 전략을 설계하고 필승 각오를 다졌다.

 

김웅 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원들을 소개하며 공식적인 선거 운동에 임하는 각오와 출사표를 던졌다. “제가 이 길을 나서는 이유는, 정말 이대로 가서는 안 됩니다. 이 정부가 하는 일을 그대로 내버려 두면 우리 자식들은 정말로 필리핀이나 베네수엘라 같은 그런 나라에서 살게 될지도 모릅니다.”라며 정치에 뛰어들게 된 각오를 밝혔다.

 

감히 제가 여러분들께 우리 당의 승리를 위해서 기호 2번의 승리를 위해서 여러분 저와 함께 뛰어 주십사 그리고 정말 어려운 환경에 닥칠 것이고 정말 길바닥에 나서면 어떠한 일이 일어날지 모르지만 반드시 이겨내서 반드시 승리하고자 여러분께 제가 감히 요청하고 부탁드리는 겁니다.“라며 지지와 성원을 호소했다.

 

이어 저도 모든 걸 내려놓고 정말로 국가를 위해서 싸우겠습니다. 그리고 송파를 위해서 싸우겠습니다.”라고 밝히며 앞으로 송파는 강남 3구의 한 구가 아니라 송파 1구가 될 것입니다. 서울을 대표하는 그리고 가장 살기 좋은 송파1구로, 정말 압도적인 그런 주거지로 반드시 만들어드리겠습니다.”라고 송파구에서의 의정활동에 대한 기대와 열의를 드러냈다.

 

김웅 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 조직 구성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지역 선거 운동과 공약·정책 후속조치에 착수할 예정이다.

 

 

2020. 4. 2.

 

미래통합당 서울 송파갑 국회의원 후보 김 웅 선거대책위원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
정치 많이 본 기사
광고